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영화추천] 하이틴 소리악영화 위주!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20:56

    안녕하세요 범띱니다 최근 Netflix, 앗면 찜질, 옥수수 등 스트리밍 서비스를 정말 많은 분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나는 다 쓰고 없네도 그 중에서 제1은<넷플릭스 오리지널>이라고 아주 쿵쟈은죠무은 가지고 있다.넷플이 최고지 않을까 싶어서요 여러분도 쓰신 분들이 많은데 요즘도 계속 신규 가입자가 매일 나쁘지 않아요.그런 분들을 위해서 알차고 알찬 영화로 제 취향을 선택한 하이틴 영화, sound 락 영화를 중심으로 추천합니다. 저같은 취향이 많이 있으실것 같아서, 제 기준키링타이더용으로 아주 좋았던 영화를 추천해드릴게요! 순서는 순위가 아닙니다.​


    >


    로맨스 영화를 믿지 않는 건축가의 머리를 다치고 눈을 뜨니 로맨틱 코미디의 주인공이 돼 있었다.아름다운세상이 악몽의 그녀 정말로 해피 엔딩은 없을까?


    줄거리처럼 갑자기 로맨틱 코미디 속 주인공이 되어버린 주인공이에요.그래서인지 영화 속에서는 유명한 다른 영화들의 패러디를 정말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다소 많은 것 같은 감정이 좀 떨려서 아쉬웠지만, 피치 퍼펙트의 완전한 팬인 저는 레벨 윌슨과 아구 다 sound도 바인이 친한 사이 자신이 있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충분히 볼 가치가 있었다는...ㅋㅋㅋ ​ 러닝 타이 다도 1시간 반 정도면 쉬는 날 가볍게 웃으며 바라보기 쉬운 이야기였어요 ​


    >


    최근까지 5명 짝사랑만 고수하던 라라진이 어느 날 그들에게 쓴 비밀 연애 편지가 발송됐다. 그건 중요하지 않아 어제 라라진은 사라졌으니까.


    스토리가 별로 재미없어서 읽으려고 했는데 노아센티네오가 과인에 온다고 해서; 바로 재생했어요 쿠쿠쿠


    >


    결과는... 대만족이었습니다.하이틴 로맨스 영화는 이렇게 뻔하고 달콤한 맛으로 보는 거 아닌가요?둘 다 윈윈할 예정임을 누설하기 위해 '연애기'를 하는 척 하는데 그 모습이 댁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웠대요. TT 달콤함 충전이 필요하신 분들은 꼭 보고 싶고, 하이틴 영화라도 괜찮으시면 이 영화는 재미없을 리가 없다고 생각하는 하이틴의 단골 메뉴입니다.​


    >


    단편영화 모음 같아서 가져왔는데 드라마로 분류가 됐네요.한편, 영화같은 스토리이므로, 절대로 캡쳐하거나 하기 아까워서가 아니라, 아동 이스에이지라는 편을 제외하면 완전히 애니메이션입니다.나는 처 음에 실제 배우들이 연기하라고 생각했을 정도 수준 대단한 분 많았습니다...​ 것 9세의 이용 가능하니까 그런 지선 정적이며, 잔인한 장면도 있으니 이런 것을 좋아하지 않은 분들에게는 별로 추천하지 않은데요!​ 거의 5분~20분 안팎의 짧은 시간 동안 간결하면서도 굵직하게 내용 전개가 되는 어깨를 가진 이 많아서 저는 보통의 에피소드는 다 재밌었습니다 스토리 각각이 쓰고 있어서, 재밌는 것만 봐도 좋다고 생각합니다!나는 개인적으로 목격자, 정장으로 무장하고, 독수리 자리, 자네, 아이 의자 에이지가 재미 있었습니다.​


    >


    백인 사교클럽의 여신이 내린 특명 흑인 전통 군무"스테핑"을 완성하라!말도 안 되느냐고. 젠장, 모르겠다. 스텝이 본인 밟아볼까, 영시에 알아? 우리가 전설이 될까?


    스텝업, 피치퍼펙트 등의 음악, 댄스영화를 사랑하는 자신을 절대 믿을 수 없는 '아템스테핑'. 아무래도 흑인문화와 백인문화에 관한 이야기를 다뤘기 때문에 인종에 관한 은밀한 스토리가 많습니다만, 그런 것은 차치하고 영화 자체가 볼만했습니다.​


    >


    스테핑이라는 장르는 아내의 소리를 봤는데, 몸으로 만드는 리듬에 파워풀함이라 정말 좋았어요.사실 SBB가 추는 스테핑보다는 세타가 춤추는 게 너무 멋있었어요 파워풀하지 못해서 외로웠어요.깊게 파고들기 시작하면 인종스토리와 사랑의 이야기 때문에 감정이 별로 없지만, 오로지 댄스뮤직 영화로 기린타입니다. 충분히 시켜줬다고 생각해요.~고향에서 오는 버스안에서 봤는데 시간가는줄 몰라서 보다가 서울에 도착해있었어..


    >


    머리는 끊기지만 인기는 없는 0대 소녀 대니 오랜 짝사랑의 관심을 끌게 된 순간, 고난이 시작되는 내 남자를 가로채다니!SNS스타인 그의 전 그녀가 맹공을 퍼붓다


    줄거리만 봐도 머리 속에서 어느 정도 묘사되는 말인데요, 쿡 하이틴은 원래 이런 평범한 맛으로 봅니다!​ SNS로 유명하고, 남과 나쁘지 않아는 급이 같지 않다고 소견하는 하나 0끼가 걸리면 그런 모습에서 생기는 서열, 나쁘지 않아풍 악녀의 왕따 친구들과의 우정 등 ​


    이게 하이틴의 맛이잖아요.디투쿠오라는 스토리가 있듯이 요즘은 하뚝어인 것 같아요. wwww 하이틴 특유의 쑥스러움... 사실 캐릭터가 주는 매력보다는 교훈을 주기 위해 만들어진 갈등과 그것을 해결하고 본인인 주인공의 모습이 훨씬 좋았던 영화였습니다.캐릭터가 주는 매력까지 터지는 영화였다면 영화를 단독으로 리뷰했을 것 같아요.​ 어쨌든 일시각 40분은 바로 치웠다 완벽한 킬링 타이 다용, 로맨스 영화였어요.!​


    >


    그래서 무엇보다 캐릭터가 튀진 않지만 남자 주인공의 외모가 튀고. 눈에 띄었어요.내가 아는 서양 배우의 중국에서는 거의 5개의 손가락에 가입의 정도 미남이라고 할 만하지만 찾아보면 대부분 모델 1개 같군요. 다른 영화도 출연해서 자신을 찾아봤는데 찾을 수가 없네요.아시는 분들이 있으면 댓글로 좀 써주세요.키스파워스가 비어 있습니다...


    아무튼 오핸시널은 이렇게 넷플릭스 오리지널로만 볼 수 있는 넷플릭스 영화를 추천했습니다! 저는 하이틴 영화, 노래 영화, 댄스 영화를 그다지 나쁘지 않아서, 거의 그런 분위기의 영화를 소개했습니다.​


    그래도 세상에는 저같은 개인취향이 많으리라 믿으며~ 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 ^0^​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