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백내장 수술 후 생애기 일 안경. 선글라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03:26

    백내장 수술 후 생거 린이 1안경. 선글라스를 대신하는 안경과 증거리 안경을 따로 착용함.


    >


    #백내장 수술 후 안경#선글라스 같은 안경#안경 같은 선글라스 ​ ​ ​ 76세의 어머니.부모 세대의 많은 분들이 시력은 가혹하지만 관리할 여유가 없어서 시력이 과민한 상태, 당신으로 지내는 경우를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오른쪽 눈만 백내장 수술을 받은 상태입니다. 수술을 받기 전에는 시력표 맨 위도 잘 보이지 않았고, 요즘은 그래도 꽤 밝아졌지만 원거리가 다소 흐려 보이고, 선글라스와 안경을 번갈아 착용하기가 힘들다고 합니다. 한쪽 눈만 백내장 수술을 받았고 안경 착용 경험이 없어 정확한 안경 상담 후 안경을 맞추기 위해 의성군에서 서초동 마이더스 안경원을 찾으셨습니다.


    백내장 수술을 받은 오른쪽은 약간의 근시상태로 원거리가 희미해 보이지만 근거리를 보면 대략적인 크기의 글씨까지 볼 수 있는 상태.(백내장 수술시 원거리에 초점을 맞추면 근거리를 보면 확실히 돋보기 안경을 착용해야 보이는 상황이 됩니다.) 백내장 수술 후 눈을 보호하고 눈부심을 줄이기 위해 선글라스를 착용하는데 실내에서 친구가 되는 수고가 있어 이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으로 약간의 색을 넣어 착용하기로 하였습니다. 고정된 색상으로 착용할 경우 야외에서는 선글라스보다 눈부심 감소 효과가 다소 떨어지지만, 실내에서 적절히 눈부심을 줄일 수 있어 실내의 생할이 많을 때 효율적인 착용이 가능했습니다. 변색렌즈는 밖에서 충분히 진해져 실내에서는 투명해지고 안경을 쓸 필요가 없었지만 실내에서는 변색이 되지 않아 실내 조명이 밝을 경우 조명으로 인한 눈부심을 하나도 느낄 수 없었습니다. 오른쪽 눈에는 약간의 근시를 남기고, 근거리를 볼 때 맨눈으로 대충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섬세하게 장시간 휴식을 취하기 위해 근거리 전용 안경도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원거리와 근거리를 동시에 볼 수 있는 방법은, 과다 초점 렌즈가 있습니다. 따님의 경우, 누다초점안경을 여러분이 편하게 잘 만족하셨기 때문에 어머님도 당연히 사용하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지만, 어머님의 눈은 오른쪽 교정시력이 잘 나오지 않는 상태에서 다목적 안경을 착용하고 갖는 한계점이 나타나면서 선명도에 대한 만족도가 떨어졌습니다. 단초점 전용 안경을 착용하면 사용 목적별로 선명한 시야가 확보되고 원거리와 근거리 모두를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


    아내 sound 착용하는 안경입니다. 시력이 별로 나쁘지 않고 오지 않은 오른쪽이 안경을 착용한 뒤 교정 시력 0.63까지 올랐 슴니다. 왼쪽의 경우는 교정 시력 1.0까지 자주 나쁘지 않고 있다 슴니다. 이렇게 시력이 나쁘지 않고 내리지 않는 눈의 도수를 정할 때 주의해야 할 부분은 한계시력입니다. 더 이상 시력 향상은 없지만 일시적으로 시력표의 글자를 읽는 것을 확인하고 도수를 높이면 과교정도가 세팅됩니다. 필요 이상의 도수는 안정 피로를 유발시킵니다. 이 부분들의 시력 검사에 특화된 곳이 바로 마이더스 안경점입니다. 시력 검사 결과에 정답이 없는 것은 문제 해결에 대한 검사자의 생각이 다르기 때문입니다.제품을 선택하는 과정도 특정 제품이 특별한 우위를 점할 수 없습니다. 각각의 장단점이 있고 사용자의 사용목적에 맞는 제품 선택이 가장 좋은 제품입니다.


    각각 노하우 선택에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가장 선글라스는 색의 농도 또는 편광 렌즈 등 특별한 기능에 의해서 가장 효율적으로 눈부심을 경감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내에서는 그만큼 어둡게 칭송되는 단점이 있습니다. 2번 변색 렌즈의 경우는 실외에서 선글라스만큼 늘지만, 실내에서는 투명, 실내 조명으로 인한 눈부심을 덜어 줄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마지막 결정이 적당한 색을 입힌 렌즈 착용이었습니다. 가장 큰 장점은 실내조명 아래에서 발생, 활기가 넘치는 눈부심을 줄여 선글라스만큼은 아니지만 야외에서 착용할 때의 안경보다는 아주 부드럽게 볼 수 있었습니다. ​​


    >


    지금도 현재 냉면집을 직접 경영하고 있다고 할 수 있다. 메인으로 착용하는 안경으로, 좋은 안경 렌즈로 할 생각이다. 난시축이 기울어져 있어서 대칭적이지도 않습니다. 주변부의 뒤틀림을 줄이는 양면 비구면 렌즈에 적정 농도로 착색해 실내 조명의 눈부심을 줄여, 주로 영업소에서 착용하는 방법입니다. 프리입니다 브레이크 더 몰드 038(피부 트러블로 안전이다.)


    >


    >


    >


    >


    >


    직접 운영하는 냉면집에서 사용하는 인적 증보용 안경입니다. 주로 사용하는 안경이므로 호야 렌즈의 단면 비구면 렌즈로 하고 있습니다.


    >


    >


    >


    >


    >


    집에서 비록 긴급하게 사용하는 용도의 돋보기입니다.사용이 극히 제한적일 것으로 예상되며 안경렌즈는 디럭스한 디자인입니다.


    >


    >


    >


    >


    ​​


    >


    >


    마이더스 안경점을 소개해주신 따님의 누다초점안경이다.다초점 안경을 쓰셔서 엄마를 소개해 주셨어요. 하지만 누구에게나 잘 맞은 것은 아닙니다. 사용 목적에 따라 적절한 제품을 선택해야 사용하기 편할 겁니다.교정시력이 잘 안 나와 증거리를 자주 번갈아 보지 않을 경우 다초점 안경은 모든 거리를 볼 수 있지만 뭔가 명쾌해 보이는 맛없는 안경이 될 수 있습니다. 실제 다중 초점 렌즈를 시험해 본 결과, 만족도가 확실히 떨어지는 것을 확인했습니다.https://blog.naver.com/lens114/221720148167


    ​#단안 백내장 수술 후의 사용 목적별 안경 https://blog.naver.com/lens114/221417110346


    한쪽만 백내장 수술을 받고 원거리 선명도 개선과 물적 증가의 안정을 위해 착용하는 안경과 돋보기입니다.눈부심을 억제하기 위해 선글라스를 쓰면 좋겠지만, 아무래도 붓는 소리를 잘 못합니다. 적당히 색을 칠해 착용하면 평소 착용하고 눈부심을 줄일 때 부그 말없이 착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실내에서 착용도 가능하기 때문에 사용자에 따라 활용도가 높을 수 있습니다. 피부 알레르기가 있어서 피부 문제가 없는 것을 선택해서 추천해 드렸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