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주방청소 나노샵 찌든때 제거게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22:07

    지금 집에 이사 벌써 3년째? 되고 있습니다.근데 좀 살았다고... 주방 변소에 때가 스며있네요.따라서 이사 초기의 모습을 비슷하게 돌려주기 위해 청소를 하기로 했다.인터넷에 나의 노샵이라는 곳이 있어서 들어가보니


    >


    타란... 키친 욕실 세척 코팅제가 있어 모두 해결을 위해 화단의 후기가 좋겠네요.


    >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뿌리고 닦고 물로 ピ과 빛으로 마무리!


    >


    일단 싱크대 세척을 해 봅시다.민망하네요.닦는다고 닦는건데...


    >


    부끄러움을 없애기 위해 쉬이 잭!! し~~


    >


    シ!!


    >


    2장의 걸레 1장을


    >


    이용해 세척과 코팅을 시작합니다, 의견보다 힘을 주지 않아도 잘 닦을 수 있습니다.


    >


    원래는 물로 세척할 필요가 있지만, 수도꼭지는 안되기 때문에 걸레를 물에 적신 후 닦아 주었습니다.소-소-데!! 히야데시!!


    >


    시이잣쿠~~~~


    >


    대애박!! 이게 뭐예요? 하하, 제가... 사실... 겉옷입고...사진찍고..ᄏᄏ반사해서..내몸이.. 너 그렇게 나쁘진 않아 보이니?밑에 숨어서 다시 찍었어요.


    >


    っ!! 만세!! 신품 같습니다.그렇게 설거지를 바로 했거든요.코팅된 곳은 역시 물이 흘러 금방 닦습니다.워


    >


    그래서 제가... 이거!! 가스레인지 이거!! 닦아도 닦아도 더 더러워졌는데


    >


    밑져야 본전이라는 견해에


    >


    닦아줘


    >


    광이 나면


    >


    아하하하 발송지가 신카지가 된 주방 청소, 마무리! 다음은 화장실입니다. 욕실 청소편도 내드릴까요? (웃음)http://smartstore.naver.com/nanoshop/products/36682일 028


    구매처는 위의 링크를 따라가면 될 것 같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